강좌상세보기 | 강좌 > 강좌상세보기 |
강좌 특징 |
---|
|
강좌 범위 |
수업목표 1. 자가용 조종사가 되기 위해 필요로하는 이론 전체를 학습한다
|
수강 대상 |
이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므로서 필요한 FAA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는 기초 과정이다. |
구분 | 반환사유 발생일 | 반환금액 | |
---|---|---|---|
1. "회사"의 사업인허가가 취소되거나 "회사"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| 서비스제공(강의등)을 할 수 없게 된 날 |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 |
2."회원" 본인의 의사로 중단한 경우 | 가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| 강의시작 전 | 이미 낸 학습비 전액 |
총 강의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 | ||
총 강의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 | ||
총 강의시간의 1/2이 지난 후 | 반환하지 아니함 | ||
나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| 강의시작 전 | 이미 낸 학습비 전액 | |
강의시작 후 |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(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)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| ||
비고 | 총강의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강의시간을 말하며,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강의시간을 기준으로 한다. |
회차 | 단원명 | 샘플강좌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---|
1회차 | Chapter 1. OT & 비행이론 - 하늘을 나는 원리 | 85분 | |
2회차 | Chapter 2. 비행이론 - 항공기의 구조 - 항공기 조종장치 | 92분 | |
3회차 | Chapter 3-1. 비행이론 - 항공기의 구조 - 왕복엔진 Part1 | 56분 | |
4회차 | Chapter 3-2. 비행이론 - 항공기의 구조 - 왕복엔진 Part1 | 62분 | |
5회차 | Chapter 3-3. 비행이론 - 항공기의 구조 - 왕복엔진 Part1 | 72분 | |
6회차 | Chapter 4-1. 비행이론 - 항공기의 구조 - 비행계기 Part1 | 109분 | |
7회차 | Chapter 4-2. 비행이론 - 항공기의 구조 - 비행계기 Part2 | 57분 | |
8회차 | Chapter 5-1. 비행이론 - 비행원리 - 항공역학 Part1 | 81분 | |
9회차 | Chapter 5-2. 비행이론 - 비행원리 - 항공역학 Part2 | 56분 | |
10회차 | Chapter 5-3. 비행이론 - 비행원리 - 항공역학 Part3 | 56분 | |
11회차 | Chapter 1-1 비행 안전 (SAFETY OF FLIGHT) & 공항 시설 (AIRPORTS) | 50분 | |
12회차 | Chapter 1-2 비행 안전 (SAFETY OF FLIGHT) & 공항 시설 (AIRPORTS) | 94분 | |
13회차 | Chapter 2 항공 지도 (AERONAUTICAL CHART) & 공역 (AIRSPACE) | 95분 | |
14회차 | Chapter 3-1 Navigation 이란? 1 | 79분 | |
15회차 | Chapter 3-2 Navigation 이란? 2 | 81분 | |
16회차 | Chapter 4-1. 기상 일반(GENERAL WEATHER) | 81분 | |
17회차 | Chapter.4-2-1. 항공 기상(AVIATION WEATHER) 1 | 50분 | |
18회차 | Chapter 4-2-2. 항공 기상(AVIATION WEATHER) 2 | 58분 | |
19회차 | Chapter 4-2-3. 항공 기상(AVIATION WEATHER) 3 | 49분 | |
20회차 | Chapter 4-2-4. 항공 기상(AVIATION WEATHER) 4 | 50분 | |
21회차 | Chapter 4-2-5. 항공 기상(AVIATION WEATHER) 5 | 32분 | |
22회차 | 항공조종사 자가용조종사(PPL) 과정 샘플강의 | 5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