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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생님 | 아퀼라 항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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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료 | 360,000 → 180,000원 (0원 적립) |
수강기간 | 90일 |
학습시간 | 24시간 17분 |
커리큘럼 | 19회 |
학습방식 |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|
상태 | 수강신청 가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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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 특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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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과목 개요 - 비행기 기체 구조에 작용하는 응력, 기체의 구조, 동체의 역할 및 구조형식, 날개 구조 및 장착방식, 꼬리 날개의 구조 - 착류장치의 종류, 완충장치의 종류 및 작동원리, 완중장치의 구조, 앞착류장치, 엔진 마운트 및 낫셀등을 학습 -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항공(게체, 기관, 장비)정비 기능사, 항공산업기사 및 교통부 산하 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하는 항공정비사 자격취득에 필요한 과목인 항공기 기체을 학습하므로서 자격증 취득 및 향후 전문항공인으로서 자질을 함양하고 역량을 기른다 |
강좌 범위 |
기체과정 (Aircraft Airframe)
비행원리과정 (Flight Principles)
정비과정 (Aviation Maintenance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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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 대상 |
- 항공기 운항업체의 정비부서나 항공기 생산업체로 진출할 수 있다. * 건설교통부 자료에 의하면 1999년 10월중 국적항공사의 여객수송 실적은 290만명으 로 작년 동기대비 13.4% 증가하였다. 국내선의 경우 작년 동기보다 8.4% 증가한 189 만명을 수송하였고, 국제선은 24.3% 증가한 101만명을 수송하여 IMF이전 수준으로 회 복추세에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건설 및 호남권, 영동권, 전주, 울진 등의 공항건설, 한·미 항공자유화협정 체결(1998. 6. 9.)로 미국내 운항지점의 지속적인 증가, 여객 기 및 화물기의 운항회수 증편 등에 따른 항공기관정비기능사의 고용은 증가할 것이 다. 그러나 항공기의 안전성 제고에 필요한 전문화는 필수적이며 이에 따른 새로운 정비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
아퀼라 FAA 1:1 온라인 문의 : http://airaquila.com/sub/sub0604.php 1:1 상담신청 https://pf.kakao.com/_Vnsxdj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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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분 | 반환사유 발생일 | 반환금액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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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"회사"의 사업인허가가 취소되거나 "회사"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| 서비스제공(강의등)을 할 수 없게 된 날 | 이미 낸 학습비를 일할 계산한 금액 | |
2."회원" 본인의 의사로 중단한 경우 | 가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| 강의시작 전 | 이미 낸 학습비 전액 |
총 강의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2/3 해당액 | ||
총 강의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 | ||
총 강의시간의 1/2이 지난 후 | 반환하지 아니함 | ||
나. 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| 강의시작 전 | 이미 낸 학습비 전액 | |
강의시작 후 | 반환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(학습비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학습비를 말한다)와 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을 합산한 금액 | ||
비고 | 총강의시간은 학습비 징수기간 중의 총강의시간을 말하며,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강의시간을 기준으로 한다. |